로고

경주시티투어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문의
054-743-6001

  • 고객센터
  • 자주하시는 질문
  • 고객센터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전화예약


      투어날짜, 코스, 인원, 승차장소, 연락처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예약가능하며 결제(무통장입금) 시 예약이 완료됩니다.




      ▶인터넷예약


      홈페이지에서 코스 선택 후 예약하기로 진행가능하며 카드결제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가능합니다.

    2. Q

      할인 혜택은 있나요?

      A

      투어비는 문화해설사+차량비용이라 특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10명 이상 단체예약 시 총 투어비의 10%를 현장에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만 65세 이상 경로, 국가유공자, 장애인의 경우 증빙서류(신분증) 지참하시면 문화재 입장료 무료입니다.

    3. Q

      예약취소 시 환불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 환불요청은 영업일 (09~18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투어 3일전 취소 : 100%

      · 투어 2일전 취소 : 90%

      · 투어 1일전 취소 : 80% (15시 이후 취소시 당일취소로 간주됩니다.)

      · 당일취소 및 불참 : 환불불가

      · 모객인원미달로 취소 : 100%환불

      · 천재지변으로 운행불가 : 100%환불

      · 무통장입금 : 환불 받을 계좌번호 고객센터로 전달, 매주 목요일(17~18시) 환불 진행

    4. Q

      몇 명 이하일 경우 운행취소가 되나요?

      A

      15명 미만 시 투어가 취소가 됩니다.


      모객현황 미달시 이틀 전에 안내해드리며 하루 전 15:00 예약 마감 후 다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출발확정인 경우 많은 분들이 예약하신 상황이라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5. Q

      투어버스 탑승은 어떻게 하나요?

      A

      예약하신 승차장소에서만 탑승가능하며 승차시간 5분전까지 도착하여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황에 따라 5분~10분정도 연착 될 수 있습니다.

    6. Q

      우천시 시티투어운행은 어떻게 되나요?

      A

      우천 시에도 정상운행됩니다.


      다만, 천재지변(지진, 돌풍 등)으로 운행이 어려울 시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투어가 취소됩니다.

    7. Q

      시티투어중 점심(식사)은 어떻게 되나요?

      A

      13시 전후로 식사를 하시게 됩니다.


      투어일정상 한정된 시간내에 점심식사를 하셔야합니다.


      식당은 지정되어있지않으며, 식당이 많은 곳에서 하차해드리니,


      개별적으로 자유롭게 선택하셔서 드시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도시락을 준비해 점심시간에 자유롭게 식사하셔도 괜찮습니다.)

    8. Q

      입장료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A

      입장료는 고객님께서 관광지마다 직접 지불하셔야하나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빠른 입장을 위해 문화해설사가 결제 대행할 수 있도록 전체 입장료를 현금으로 준비해


      당일 문화해설사에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9. Q

      터미널 근처 주차장은 어디 있나요?

      A

      터미널(고속,시외버스)에 유료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료는 시간당 1,000원이며, 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 무료주차장(강변둔치)이 있습니다.


      편리한 곳에 주차 하시면 됩니다.

    10. Q

      단독투어도 가능한가요?

      A

      네. 그룹의 성격에 맞게 원하는 일정으로 단독투어 진행가능합니다.


      단독투어는 문화해설사+차량 임대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차량은 대형버스(45인승)으로 준비되어있으며


      고객센터 054-743-6001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1. Q

      하차장소는 어디인가요?

      A

      코스별 승차장소들 중 한 곳에서 하차 가능합니다.

      처음 탑승하셨던 장소뿐만 아니라 승차장소로 안내되고 있는 곳에서 하차 가능하며


      당일 문화해설사에게 원하는 하차장소 말씀해주시면 안내받아 하차 가능합니다.

    12. Q

      투어종료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A

      주간투어는 17:00~18:00, 야간투어는 21:30~22:30 사이에 하차 가능합니다.


      단, 성수기(연휴, 공휴일, 4월~11월)에는 도로사정상 하차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3. Q

      여행자보험이 포함되어있나요?

      A

      여행자보험은 포함되어있지 않으니, 꼭 필요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사전에 미리 직접 가입하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14. Q코스별로 문화해설사가 있나요?

      A 전문 문화해설사가 전 일정 동행하며 경주와 문화재에 얽힌 이야기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15. Q

      버스 좌석은 지정되어 있나요?

      A

      지정좌석제가 아니며 자유석입니다.

    FAQ 검색

    QUICK MENU

    예약바로가기

    탐승시간/장소

    온라인문의

    공지사항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