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전화예약
투어날짜, 코스, 인원, 승차장소, 연락처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예약가능하며 결제(무통장입금) 시 예약이 완료됩니다.
▶인터넷예약
홈페이지에서 코스 선택 후 예약하기로 진행가능하며 카드결제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가능합니다.
할인 혜택은 있나요?
투어비는 문화해설사+차량비용이라 특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10명 이상 단체예약 시 총 투어비의 10%를 현장에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만 65세 이상 경로, 국가유공자, 장애인의 경우 증빙서류(신분증) 지참하시면 문화재 입장료 무료입니다.
예약취소 시 환불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환불요청은 영업일 (09~18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투어 3일전 취소 : 100%
· 투어 2일전 취소 : 90%
· 투어 1일전 취소 : 80% (15시 이후 취소시 당일취소로 간주됩니다.)
· 당일취소 및 불참 : 환불불가
· 모객인원미달로 취소 : 100%환불
· 천재지변으로 운행불가 : 100%환불
· 무통장입금 : 환불 받을 계좌번호 고객센터로 전달, 매주 목요일(17~18시) 환불 진행
몇 명 이하일 경우 운행취소가 되나요?
15명 미만 시 투어가 취소가 됩니다.
모객현황 미달시 이틀 전에 안내해드리며 하루 전 15:00 예약 마감 후 다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출발확정인 경우 많은 분들이 예약하신 상황이라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투어버스 탑승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하신 승차장소에서만 탑승가능하며 승차시간 5분전까지 도착하여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황에 따라 5분~10분정도 연착 될 수 있습니다.
우천시 시티투어운행은 어떻게 되나요?
우천 시에도 정상운행됩니다.
다만, 천재지변(지진, 돌풍 등)으로 운행이 어려울 시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투어가 취소됩니다.
시티투어중 점심(식사)은 어떻게 되나요?
13시 전후로 식사를 하시게 됩니다.
투어일정상 한정된 시간내에 점심식사를 하셔야합니다.
식당은 지정되어있지않으며, 식당이 많은 곳에서 하차해드리니,
개별적으로 자유롭게 선택하셔서 드시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도시락을 준비해 점심시간에 자유롭게 식사하셔도 괜찮습니다.)
입장료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입장료는 고객님께서 관광지마다 직접 지불하셔야하나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빠른 입장을 위해 문화해설사가 결제 대행할 수 있도록 전체 입장료를 현금으로 준비해
당일 문화해설사에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터미널 근처 주차장은 어디 있나요?
터미널(고속,시외버스)에 유료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료는 시간당 1,000원이며, 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 무료주차장(강변둔치)이 있습니다.
편리한 곳에 주차 하시면 됩니다.
단독투어도 가능한가요?
네. 그룹의 성격에 맞게 원하는 일정으로 단독투어 진행가능합니다.
단독투어는 문화해설사+차량 임대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차량은 대형버스(45인승)으로 준비되어있으며
고객센터 054-743-6001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하차장소는 어디인가요?
코스별 승차장소들 중 한 곳에서 하차 가능합니다.
처음 탑승하셨던 장소뿐만 아니라 승차장소로 안내되고 있는 곳에서 하차 가능하며
당일 문화해설사에게 원하는 하차장소 말씀해주시면 안내받아 하차 가능합니다.
투어종료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주간투어는 17:00~18:00, 야간투어는 21:30~22:30 사이에 하차 가능합니다.
단, 성수기(연휴, 공휴일, 4월~11월)에는 도로사정상 하차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여행자보험이 포함되어있나요?
여행자보험은 포함되어있지 않으니, 꼭 필요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사전에 미리 직접 가입하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버스 좌석은 지정되어 있나요?
지정좌석제가 아니며 자유석입니다.